이재(EJAE) "'케데헌' 이후 180도 바뀐 일상, 낯설고 신기하다"

작성자 정보

  • 꽁데이 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재(EJAE) "'케데헌' 이후 180도 바뀐 일상, 낯설고 신기하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헌트릭스(HUNTR/X) 멤버 루미 역으로 활약한 이재(EJAE)가 바뀐 일상에 대해 말했다.
이날 이재는 "안녕하세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루미 역을 맡은 작곡가 이재입니다"라고 인사말을 건넨 뒤, "이런 뜨거운 관심이 아직도 실감이 안 된다. 스케줄이 바빠 소화할 시간조차 없을 정도인데, 너무 기쁘다. 감사한 마음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공개 이전과 비교하면 일상이 180도 뒤바뀌었다면서 "공개 전엔 인기가 전혀 없었다. 그저 작곡가에 불과했다. 갑자기 많은 사랑을 주시고 관심을 주시니 낯설고 신기하다. 바뀐 분위기에 적응하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헌트릭스(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리스트 영어 영화 부문에서 빠짐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로도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OST '골든'도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이재 SNS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1,342
Yesterday 15,431
Max 15,431
Total 1,343,515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