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풋볼] 급진 개혁파 벵상 콤파니

작성일 2024.05.30 조회수 118

작성자 정보

  • 똘떵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000000348.webp.ren.jpg [바바리안풋볼] 급진 개혁파 벵상 콤파니

스포르트빌트의 크리스티안 폴크 및 토비 알트셰플에 따르면, 바이에른 뮌헨의 새 감독 벵상 콤파니는 막스 에베를과 크리스토프 프로인트와 협력하여 여름에 팀 명단에 대대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세 사람은 선수단의 급격한 변화를 원한다. 스쿼드는 이미 세 사람 사이에서 여러 번 논의되었다. 높은 연봉을 요구하는 알폰소 데이비스, 2025년 계약이 만료되는 요주아 키미히, 다욧 우파메카노, 레온 고레츠카, 세르주 그나브리, 킹슬리 코망 같은 선수들의 미래는 불확실하다. 선수들과의 대화는 아직 진행되지 않았다.

 

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위험에 처한 것은 아니다. 콤파니의 전 맨체스터 시티 팀 동료인 르로이 자네는 콤파니 밑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

 

르로이 자네는 뱅상 콤파니 부임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두 사람 모두 맨체스터 시티에서 함께한 시간 동안 서로를 알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자네는 2025년 이후로 계약을 연장하는 데 매우 개방적이다. 그는 클럽과 함께 챔피언스리그 성공에 대한 관점을 갖고 있다.

 

https://www.bavarianfootballworks.com/2024/5/28/24166386/transfer-rumors-kompany-bayern-munich-muller-kane-kimmich-sane-eberl-freund-coman-gnabry-goretzka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승부예측 포인트 이벤트



댓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