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마르카] 바르사 회장 후보, "만약 라민 야말과 음바페 교환한다면? 안 바꿔"

작성자 정보

  • 개구리튀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image.png [마르카] 바르사 회장 후보, "만약 라민 야말과 음바페 교환한다면? 안 바꿔"
 
토니 프레이사와 후안 가스파르트는 라민 야말을 킬리안 음바페와 교환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타 조르디는 '솔로 파라 쿨레스' 팟캐스트에서 바르셀로나 회장 후보 후안 가스파르트와 바르셀로나 전 디렉터 토니 프레이사를 인터뷰하며 바르셀로나의 최신 상황을 분석했다.
 
'엘 치링기토' 프로그램의 인기 토론자인 조타 조르디는 두 사람에게 레알 마드리드의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영입인 킬리안 음바페(25세)와 바르셀로나의 떠오르는 신예 라민 야말(16세)을 교환할지 물었다.
 
"내가 플로렌티노 페레즈라고 칩시다. '가스파르트 회장님, 음바페를 드릴 테니 라민 야말을 주세요'라고 하면 바꾸시겠습니까?"라고 조타 조르디가 직접 조안 가스파르트에게 물었다. 가스파르트는 22년 동안 바르셀로나의 부회장으로 재직했으며, 2000년 7월부터 2003년 2월까지 바르셀로나의 회장을 지냈다.
 
"아니요. 저는 그렇지 않겠습니다. 교환? 야말이 더 나은 것도 아니고, 더 나쁜 것도 아닙니다. 그는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좋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나쁠 수 있습니다,"라고 가스파르트는 명확히 밝혔다.
 
전 바르셀로나 회장은 라민 야말에 대해 "그의 가치는 나이가 아니라 그의 재능에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자면, 그 혼자만으로는 내년에 우리를 챔피언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를 도와야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조타 조르디는 같은 질문을 2015년 바르셀로나 선거에 출마했던 토니 프레이사에게 반복했다. 프레이사는 후안 라포르타, 산드로 로셀, 호셉 마리아 바르토메우의 이사회에서 활동했다.
 
"라민 야말에 대해 좋게 말하기 위해, 음바페 같은 훌륭한 선수를 폄하할 필요는 없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이런 수준의 선수를 영입했다는 점에서 질투가 납니다... 나는 타고난 재능을 가진 선수들을 보면, 바르셀로나에서 그 재능을 보고 싶어합니다. 전통적으로 바르셀로나는 항상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프레이사는 말했다.
 
"야말과 음바페 중 선택해야 한다면 나는 야말을 선택하겠습니다. 그는 우리 소속이니까요. 이를 위해 야말을 음바페보다 더 뛰어난 선수로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음바페도 세계 최고의 재능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프레이사는 결론지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Member Rank